조덕호 새미래민주당 충남도당 위원장이 12월20일 오전 10시 2025년 아산시장 재보궐선거 예비후보에 등록했다.
4.2 아산시장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아산 지역 주요 인사들을 중심으로 예비후보 등록이 이뤄지며, 재보궐선거 분위기가 서서히 달궈지고 있다.
조덕호 아산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28일 새미래민주당 충남도당 창당대회를 열고 충남도당 위원장으로 선임됐다. 조 예비후보는 창당대회 당시 "아산은 대한민국의 경제거점 지역으로 앞으로 새미래민주당 충남도당이 정치 영역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아산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조덕호 예비후보는 "내년 4월 2일 진행되는 아산시장 보궐선거는 무엇보다도 도덕성과 청렴성을 갖춘 후보가 아산시민의 선택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잘못되었던 전임 시장들을 살펴보아도 명확하다"며 "아산시가 성장하는 도시이기 때문에 도덕성과 청렴성을 겸비하고 아산시민과 잘 소통할 수 있는 능력있고 실력을 갖춘 후보를 아산시민분들께서 반드시 선출해 주실 것을 믿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덕호 예비후보는 아산시 영인면에서 태어나 성균관대 경영학 학사와 호서대 경영학 석박사를 취득했다.
새미래민주당 아산시 갑 지역위원장, 충남도당 위원장, 지방자치위원장, 중앙당 대변인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온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