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마이기프트,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7일(수),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지부장 윤여복)는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마이기프트(대표 김무정)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마이기프트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윤여복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마이기프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매장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무정 마이기프트 대표는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천안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온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따뜻한이야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