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1인 1생활체육 활성화 시범사업 수강생 모집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0/08/06 [18:54]

1인 1생활체육 활성화 시범사업 수강생 모집

온양뉴스 | 입력 : 2020/08/06 [18:54]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체육은 선제적 복지다’라는 기치 아래 「1인 1생활체육 활성화」 일환책으로 추진하는 ‘민간체육시설 활용 시범사업’ 수강생을 모집한다.

 

기존 민간체육시설을 이용하는 대상자와 중첩을 피하고자 모집대상을 40~60대 아산시민으로 하였으며, 각 시범사업 읍‧면‧동별 소재지에 주소를 둔 사람으로 선착순 15명을 우선 선정하고, 모집정원 미달 시 아산시에 주소를 둔 시민을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수강생 모집 기간은 8월 12일까지로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방문, 우편, 이메일, 팩스로 시범사업 소재지(배방읍, 탕정면,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나 아산시청 체육진흥과로 제출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유연성 향상과 근력 강화, 호신술 등 건강과 재미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며 12월까지 진행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홈페이지(www.asan.go.kr)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 시범사업의 운영과정에서 나타난 순기능과 문제점을 살피어 분석한 후 다른 읍면동에 확대하고자 하므로 시범사업 기간에 지속적인 참여가 가능한 시민이 접수하였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는 올해 인구 밀집 지역인 배방읍, 탕정면, 온양3동을 대상으로 시범운영 한 후 문제점 등을 보완하여 2022년까지 17개 읍‧면‧동 전체를 대상으로 사업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태안군 청년마을, ‘오락발전 투나잇’ 참가자 모집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