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전자기계고, 아침먹기 캠페인 실시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0/08/05 [19:47]

아산전자기계고, 아침먹기 캠페인 실시

온양뉴스 | 입력 : 2020/08/05 [19:47]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교장 강진봉)는 8월3일 나눔을 통한 행복한 학교 만들기의 일환으로 아산농업센터, 월드비전 ‘아침먹고’와 함께하는 조식지원 프로그램인 ‘아침먹기 캠페인’ 행사를 실시했다.

아산농업센터에서 학생4-H 활동 지원금과 월드비전 ‘아침먹고’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침 7시 40분부터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사랑과 애정이 듬뿍 담긴 빵과 우유를 나누어주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학생 4-H에서는 ‘바른 말 고운 말 쓰기’, ‘인사 잘 하기’ 캠페인을 함께 벌여 학생들의 올바른 인성을 함양하는데 큰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이정리 교사는 “학생들이 빵과 우유를 받으면서 수줍어하면서도 행복해하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꼈고, 학생들과 서로 인사하면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아울러 교사와 함께 학생들을 사랑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공감할 수 있는 시간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학생들에게 아침 나누기를 통해 서로가 마음을 주고 받는 시간들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행복감을 감추지 않았다.

 

2학년 최호택 학생은 “아침등교시간에 생각지도 못하게 선생님께서 마련하신 정성이 담긴 빵과 우유는 세상에서 가장 값지고 맛있었다. 선생님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는 행복감과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면서 환하게 웃으면서 즐거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태안군 청년마을, ‘오락발전 투나잇’ 참가자 모집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