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고, 중학교 3학년 대상 입학설명회 개최

이충경 기자 | 기사입력 2016/11/07 [17:35]

아산고, 중학교 3학년 대상 입학설명회 개최

이충경 기자 | 입력 : 2016/11/07 [17:35]

 

아산고등학교(교장 오대식)는 2017학년도 내고장학교 다니기 일환으로 11월 8일(화) 19시에 아산고에서 현재 중학교 3학년 남학생,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신입생 입학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날 설명회는 학교 자체적으로 처음 실시되는 설명회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식전행사로 아산고의 작년 학사내용이 담긴 프로그램과 각종 교내외 활동들을 담은 동영상을 시청한 다음 학교장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강사와 대입상담교사단 활동을 하고 있는 아산고 김범진 진로진학상담교사가 고등학교 입학 후 진학 전략을 중심으로 ‘학교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7년 내고장학교 다니기’란 슬로건으로 아산시 관내 중 3학생이 진학을 하는 가운데 보다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입시정보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 기획되었다.

 

오대식 교장은 “올해부터 학령인구가 줄어드는 만큼 학생들의 진학 선택의 폭은 점점 넓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때에 학생들에게 대학과 연계되는 중요한 선택이 될 수 있는 고등학교 진학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본교에서 자체 입학설명회를 마련하였다. 학부모님께서는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산고등학교 11월 8일(화) 19시 본교 자체 입학설명회 이후로 11월 9일(수) 배방중학교, 11월 10일(목) 인주중학교, 11월 14일(월) 온양중학교 고입설명회에 순차적으로 참여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문인협회, 제1회 ‘아산시민 시낭송대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