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시 의료기관 연합 직장어린이집 ‘킨더슐레’ 개원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4/07/01 [18:03]

아산시 의료기관 연합 직장어린이집 ‘킨더슐레’ 개원

온양뉴스 | 입력 : 2024/07/01 [18:03]

 

 

 

아산시(시장 박경귀)26일 온양3(모종북로76번길 41)에 위치한 의료기관 연합 킨더슐레 직장어린이집(대표 박지영 장사랑연합내과 원장, 이하 킨더슐레)의 개원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박경귀 시장을 비롯해 박지영 대표원장, 형희환 근로복지공단 복지연금국 국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축사, 테이프 컷팅,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킨더슐레는 아산시 의료기관에 종사하는 직원의 자녀를 위해 설립한 공동직장 어린이집으로,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며 킨더슐레보육경영연구소가 위탁 운영한다.

 

킨더슐레의 규모는 건축면적 980에 아동 99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보육실 6개와 창의융합실, 학부모공간, 강당 등 양질의 보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현재 의료기관 연합 및 중소기업 19개소와 협약을 체결한 상태로, 5인 이상 소규모 사업장까지 어린이집 이용 아동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박지영 대표원장은 킨더슐레의 설립으로 직원들이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보육 환경이 조성돼 기쁘다근로자들이 업무 효율을 높이고, 직장과 가정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박경귀 시장은 킨더슐레 개원을 통해 지역 소규모 사업장 근로자의 자녀들이 더 나은 보육 환경을 누리게 됐다면서 새로운 교육모델을 만들고 다른 어린이집과 장점을 교류해 아산의 미래의 역량이 될 어린이들을 잘 키워주시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트밸리아산 신정호 SUMMER FESTIVAL’ 한 달 앞 성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