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시, (가칭)여성커뮤니티센터 명칭 공모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11/30 [17:28]

아산시, (가칭)여성커뮤니티센터 명칭 공모

온양뉴스 | 입력 : 2022/11/30 [17:28]

▲ (가칭)여성커뮤니티센터 조감도     ©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여성친화형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핵심 건물로 조성 중인 (가칭)아산여성커뮤니티센터의 준공을 앞두고 오는 127일까지 명칭을 공모한다.

 

(가칭)여성커뮤니티센터는 경력단절, 청년여성 등 서로 다른 나이와 생활권, 계층의 여성들이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고 학습하는 성장과 자립을 위한 거점 공간으로 지난해 9월 착공해 올해 12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명칭 공모 참여는 전자우편(rab4521@korea.kr) 온라인 접수 또는 시청 여성복지과 방문 접수가 가능하며, 별도 응모 자격 제한은 없다. 자세한 내용은 시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041-540-2792)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여성친화형 도시재생 목적과 상징성을 담은 명칭 다른 지자체 유사 여성센터와 차별화된 독창적인 명칭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쉬운 아산시 이미지에 적합한 명칭이면 가능하며, 이미 사용 중이거나 상표 등록된 명칭은 제외된다.

 

접수된 명칭 중 최종 5개 작을 선정해 개관기념 테이프 커팅식 참여, 센터 내 열린 카페 이용권, 언니네 반찬 이용권을 시상하며, 최종 선정작은 오는 1214일 시청 누리집에 공개할 예정이다.

 

고분자 여성복지과장은 이번 명칭 공모를 통해 (가칭)여성커뮤니티센터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시민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태안군 청년마을, ‘오락발전 투나잇’ 참가자 모집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