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세계평화여성연합 천안시지부 지역아동 대상 학용품세트 기부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11/19 [19:12]

세계평화여성연합 천안시지부 지역아동 대상 학용품세트 기부

온양뉴스 | 입력 : 2022/11/19 [19:12]

 

세계평화여성연합 천안시지부(지부장 에노키 아케미)에서 지난 14(),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원세)에 지역 아동들에게 전달해 달라고 학용품세트 100개를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된 학용품세트는 1119()에 진행하는 삼성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24회 탕정한마음 아동문예제전 행사에 참여하는 초등학생 아동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세계평화여성연합 천안시지부는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에서 2년여간 주 1회 지역의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밑반찬배달 자원봉사로 연을 맺었고, 저소득층 후원을 함께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에노키 아케미 지부장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곳에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자원봉사 활동을 비롯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성공적인 탕정한마음 아동문예제전이 되기를 기원하겠다." 라고 말했다.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장정기 과장은 우리 지역의 독거이웃과 지역주민들을 위하여 꾸준히 자원봉사와 후원을 해주시는 세계평화여성연합 단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탕정한마음 아동문예제전 행사는 1999년 복지관 개관 이후 지금까지 매년 진행된, 역사와 전통이 있는 아산의 대표 지역 아동문화행사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아동의 잠재력 개발 및 창의력 향상을 위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그리기·글짓기 대회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2024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내달 5일 신정호에서 개최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