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폴리텍대시각디자인과,제36회 충남산업디자인대전 대상 수상

대상, 우수상, 특별상 등 다수 수상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11/07 [17:36]

아산폴리텍대시각디자인과,제36회 충남산업디자인대전 대상 수상

대상, 우수상, 특별상 등 다수 수상

온양뉴스 | 입력 : 2022/11/07 [17:36]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이하 아산폴리텍, 학장 김용목)는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이 제36회 충청남도 산업디자인 대전 전국공모(주최 충청남도, 주관 충남산업디자인협회)에서 대상, 우수상, 특별상 등 대거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은 이번 대전에서 일반시각디자인부문 대상 노규철, 우수상 박준영, 이강산, 도내 시각디자인부문 우수상 노규철, 이호준, 특별상 김민체, 정유진, 신동민, 배석주 외 다수의 특선과 입선이 확정되었다.

 

김혜진 교수(시각디자인과 학과장)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대학생으로서 MT나 축제도 즐기지 못한 상황에서 매일 등교하며 전공 수업에 최선을 다해 왔는데, 출품작들이 다수 수상되어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 “충남 산업디자인대전 전국공모전은 도내와 일반 시각디자인부문으로 출품하는데 다양한 수업을 통해 배운 결과물들을 학생마다 실무디자인에 맞춰 디자인을 계획하고 완성하여 출품했다.”아산폴리텍대학 시각디자인과에서는 매년 디자인 실무와 연계하여 졸업작품을 계획하고 직접 제작 완성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특히 충남도내 지역기업에서 필요한 디자이너가 되도록 개인의 창의력개발과 AI 시대를 대비한 전문 디자인 직업 교육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시각디자인과는 학생들이 11공모전 이상 입상을 목표로 디자인 분야 취업대비 교육을 진행하여 대학정보공시 평균 85% 이상의 높은 취업률을 보이고 있으며, 졸업생들은 캐릭터디자인, 광고디자인, 모바일영상 및 웹디자인, 전자출판 편집디자인, 옥외광고 관련 회사 등으로 취업하여 디자이너로서 활약하고 있다.

 

현재 아산폴리텍 대학은 2023학년도 2년제학위과정 수시2차 모집중이며, 미술실기시험이 없고 정시에서도 수능여부와 상관없이 고교 학생부성적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1회 신정호 아트밸리 페스티벌: 100인 100색전’ 개최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