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종이팩 수거 분리배출 캠페인 협력 협약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10/19 [17:40]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종이팩 수거 분리배출 캠페인 협력 협약

온양뉴스 | 입력 : 2022/10/19 [17:40]

 

아산시자원봉사센터는 18() 아산시생태곤충원 2층에서 19개 유관 교육기관 및 공단과 종이팩 수거 분리배출 캠페인 협력 협약식을 성료했다.

 

종이팩 수거 분리배출 캠페인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종이팩 수거 프로그램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아산시 관내 유관기관의 폭넓은 참여와 협조체계 구축을 통해 지속 가능한 활동으로 연계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본 협약식을 진행했다.

 

본 캠페인은 202210월부터 1130일까지 아산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종이팩을 20개 이상 모아 종이팩 수거함에 제출하면 1365자원봉사포털에서 봉사활동시간을 1시간 인증해준다. , 청소년자원봉사자의 경우 학교 담임 선생님과 자원봉사활동 인증이 가능한지 논의 후 참여해야 한다.

 

이종민 이사장(아산시시설관리공단)우리 지역 여러 유관기관들과 본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 공단에서도 종이팩 수거 분리배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이숙영 국공립탕정어린이집 원장(충남어린이집연합회 아산지회 국공립분과장)우리 지역사회의 분리배출 문화 확산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지금은 19개의 기관에서 참여하고 있지만, 더 많은 기관이 참여하여 본 캠페인이 지역사회에 정착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강현미 사무국장(아산시자원봉사센터)저희 센터와 함께 본 프로그램에 동참해주시는 각 관계기관에 감사드린다.”, “지속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으로 우리 지역사회의 기후위기 대응방안 마련에 협력하고 재활용 문화 확립에 앞장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여기관 및 기업

국공립탕정어린이집, 꿈비채어린이집, 물빛지웰어린이집, 모종캐슬어린이집, 배방6차한성필어린이집, 보물섬어린이집, 아이유쉘더퍼스트어린이집, 엘크루어린이집, 온누리어린이집, 장애전문용화어린이집, 캐슬어울림어린이집, 코닝정밀소재어린이집, 탕정세븐어린이집, 탕정지웰어린이집, 한들지웰어린이집, 호수마을어린이집,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선문대학교 사회봉사센터, 순천향대학교사회봉사적정기술센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1회 신정호 아트밸리 페스티벌: 100인 100색전’ 개최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