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시기초푸드뱅크, 염치읍에 신축 건물로 이전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10/20 [17:29]

아산시기초푸드뱅크, 염치읍에 신축 건물로 이전

온양뉴스 | 입력 : 2022/10/20 [17:29]

 

아산시기초푸드뱅크(센터장 유계준) 신축 이전 개소식이 19일 열렸다.

 

이날 행사는 기존 배방읍에 위치해있던 아산시기초푸드뱅크가 염치읍 송곡리에 신축 건물을 짓고 이전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경귀 아산시장을 비롯해 장만희 한국구세군 사령관, 조효정 구세군충서지방장관, 양승록 충남사회복지협의회 사무처장, 이지윤박정식 충청남도의원, 지역 내 종합사회복지관장 및 기관단체장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아산시기초푸드뱅크의 신축 이전을 축하했다.

 

아산시기초푸드뱅크는 식품제조·유통기업 및 단체로부터 식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지역 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하는 물적 나눔 후원시설이다.

 

아산시기초푸드뱅크 측은 이번 사업장 신축 이전 및 독립 건물 운영으로 접근성과 운영 효율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산시기초푸드뱅크 운영 주체인 한국구세군 장만희 사령관은 그간 열악한 환경에서 푸드뱅크 운영하느라 여러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번에 신축 건물 갖고 이전하게 돼 기쁘다면서 본 건물이 들어서기까지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아산시에 깊이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후원과 기도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시장은 행정의 손길이 다 미치지 못하는 곳까지 세심하게 신경써 주시는 구세군이 있기에 우리 이웃들의 삶이 더 따뜻해질 수 있었다면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애써주시는 아산시기초푸드뱅크와 한국구세군, 푸드뱅크와 함께 취약계층에 나눔을 전해주시는 자원봉사자, 풍족한 물품을 전해주는 후원자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아산시 역시 아산시기초푸드뱅크의 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지만 여전히 많이 미흡하다. 더 섬세하지 못했던 것은 아닌지, 더 구석구석 살펴야 했던 것은 아닌지 자성하게 된다면서 앞으로 시가 할 수 있는 일이 더 없는지 계속 고민하고 찾아보겠다. 앞으로 구세군과 함께 다각적 복지, 가족적 복지가 완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함께 걸어봄 건강걷기대회’ 사전신청자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