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남도 대한민국 국제관광 어워드 대상 ‘영예’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08/15 [18:56]

충남도 대한민국 국제관광 어워드 대상 ‘영예’

온양뉴스 | 입력 : 2022/08/15 [18:56]

 

 

충남도가 제7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서 진행된 대한민국 국제관광 어워드에서 광역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받는 쾌거를 달성했다.

제7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는 ‘여행이 일상이 되다’를 주제로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렸으며,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하고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했다.

대한민국 국제관광 어워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관광정보 제공·홍보를 통해 관광산업 활성화에 공헌한 지자체·기관을 표창하고자 마련됐다.

도는 이번 대한민국 국제관광 어워드에서 돈암서원, 서천갯벌 등 세계문화(자연)유산 등을 활용한 특화된 자연 친화적 지역 관광정보를 제공한 점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사회관계망(SNS) 홍보를 추진해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인지도를 높인 점 등을 인정받았다.

구체적으로 도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심신 치유를 위한 관광 트렌드에 발맞춰 휴양·휴식, 레저, 캠핑 등 도내 자연 친화 관광지 여행 정보를 제공했으며, 서산해미읍성축제, 금산인삼축제, 강경젓갈축제 등 가을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지역 축제를 소개해 관람객의 호평을 받았다.

또 계룡 일원에서 오는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개최하는 2022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홍보물 및 관광기념품을 선보이는 등 국제행사도 적극적으로 홍보해 호응을 끌어냈다.

도 관계자는 “전국 114개 지자체·기관이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대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미래 먹거리인 관광산업에 지속 투자해 지역경제 활성화, 더 나아가 대한민국 관광산업의 도약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시, 외암마을저잣거리 ‘짚풀공예 명인 초대 전시’ 개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