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바이오플러스, 충남아산FC 홈경기 관람권 기부 협약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08/04 [19:34]

㈜바이오플러스, 충남아산FC 홈경기 관람권 기부 협약

온양뉴스 | 입력 : 2022/08/04 [19:34]

 

주식회사 바이오플러스가 아산시 청소년들에게 충남아산FC 홈경기 관람권을 선물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은 지난 3, 주식회사 바이오플러스(대표이사 오진태, 이하 바이오플러스)와 홈경기 관람권 기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 1층 기자회견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바이오플러스 오진태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충남아산의 프리미엄 스폰서인 바이오플러스가 다시 한번 지원에 나선다. 바이오플러스는 올 시즌 충남아산 홈경기 관람권 구매 및 기부를 통해 아산시 청소년들의 스포츠 문화 향유권 증진에 힘을 실었다. 바이오플러스가 구매한 관람권은 구단을 통해 아산시 내 학교에 전달될 예정이다.

 

올 시즌 충남아산과 첫 연을 맺은 바이오플러스는 충남아산의 든든한 후원사로 자리매김했다. 유소년 선수단 버스 구매를 위한 후원금 전달, 선수단 및 사무국에 웰클린 KF94 마스크 지원과 걷기 기부 캠페인을 통한 지역 아동 센터에 마스크 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단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

 

바이오플러스 오진태 대표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충남아산FC가 올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과 나아가 1부 리그 승격까지 이룰 수 있도록 지원과 성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매번 많은 도움을 주시는 바이오플러스 오진태 대표이사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든든한 지원 덕에 구단에 큰 힘이 되고 있다. 향후에도 양 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7일 오후 7,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K리그2 2022 31라운드 광주FC와 일전을 앞두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시, 외암마을저잣거리 ‘짚풀공예 명인 초대 전시’ 개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