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시청 축구동호회,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 FC 초청 친선경기 개최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07/17 [18:44]

아산시청 축구동호회,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 FC 초청 친선경기 개최

온양뉴스 | 입력 : 2022/07/17 [18:44]

 

아산시청 축구동호회(회장 최현영)가 지난 16일 아산시 이순신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관내 농협 축구동호회(회장 정민영), 연예인축구단 일레븐FC(단장 최수종)와 함께 연예인축구단 일레븐 FC 초청 친선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친선교류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직원들의 피로 해소 및 사기진작을 도모하고 축구를 통한 직원 및 유관기관과 유대관계 증진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연예인 축구단을 초청하여 화합의 장을 만들고 이를 통해 아산시 문화, 체육 홍보에 널리 알리고자 준비되었다.

 

친선경기에 앞서 박경귀 아산시장, 김준석 온양농협, 이전행 배방농협 조합장, 아산시공무원노동종합 박민식 위원장, 나눔 동행 최대열 대표, 최수종 단장 등 내외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을 위한 침대세트, 생활용품 꾸러미 등을 후원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도 진행되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축구동호회는 축구를 통해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원간 화합을 통해 신규직원들이 공직사회에 잘 적응할 수 있는 기능을 하고있으며 더 나아가 유관기관과 친선교류전을 정기적으로 추진하여 아산시를 홍보하며 문화와 체육이 어우러지는 아산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일레븐 연예인축구단 최수종 단장은 󰡒어려운 시기에 많은 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리라 기대한다󰡓󰡒이웃을 향한 따뜻한 기부나눔 실천을 미션으로 삼고, 함께하는 나눔과 동행을 비젼으로 삼아 작은 손길이 모여 행복을 나누는 세상을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한편 일레븐 연예인축구단은 1994년 탤런트 이덕화 씨를 주축으로 창단되어 50여명으로 구성, 평소에도 지역을 순회하며 지역 축구동호회와 친선경기 및 사회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아산시청 축구동호회는 시청 공직자 40여명 회원으로 구성되어 매주 수요일 퇴근 후 축구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직원간 유대관계를 증진시켜 공직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있으며, 친선교류전, 각종 대회 참가를 통해 아산시의 홍보대사의 역할에 앞장 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함께 걸어봄 건강걷기대회’ 사전신청자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