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남아산FC, ‘소독·방역 전문기업’ 파티클과 올해도 함께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06/14 [18:20]

충남아산FC, ‘소독·방역 전문기업’ 파티클과 올해도 함께

온양뉴스 | 입력 : 2022/06/14 [18:20]

 

충남아산FC소독·방역 전문기업파티클과 올해도 함께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대표이사 전혜자, 이하 충남아산)은 지난 13, 주식회사 파티클(대표 최두현, 이하 파티클)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 1층 미디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 파티클 최두현 대표 및 두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충남아산은 무선 초미립자 소독 방역기 제스트를 후원받아 안전한 방역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받고 현수막, 전광판 광고 등을 통해 파티클 홍보에 나선다.

 

파티클이 자체 개발한 제스트는 분무기를 뿌리듯 살균 기능 액체를 5~30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립자로 공기 중에 분사하여 미세한 부분까지 소독 및 방역이 가능해 사무실, 학교 등 실내 공간 내 바이러스를 없애는데 탁월하다. 또한, 제스트는 약제를 가득 담아도 무게가 2.6kg에 불과해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현재 제스트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 FCC 인증을 획득하여 미국 시장에도 진출했으며 일본, 태국, 베트남 등에도 수출되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K-방역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충남아산은 후원받은 제스트 방역기로 경기장 내 시설 방역 강화에 힘쓸 예정이며 방역 및 기부 활동 등 관련된 사회공헌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최두현 대표님 이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파티클의 도움으로 이순신종합운동장을 찾는 팬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주식회사 파티클 최두현 대표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이다. 본 협약을 통해 충남아산FC 팬 및 아산 지역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사회적 기여를 위해 많은 고민을 이어갈 것이며 올 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함께 걸어봄 건강걷기대회’ 사전신청자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