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남아산FC, 대전 잡고 홈 5경기 무패 도전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06/10 [19:30]

충남아산FC, 대전 잡고 홈 5경기 무패 도전

온양뉴스 | 입력 : 2022/06/10 [19:30]

 

충남아산FC가 대전전 승리로 홈에서 연속 5경기 무패에 도전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대표이사 전혜자, 이하 충남아산)은 오는 13일 월요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이하 대전)하나원큐 K리그2 2022’ 20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충남아산은 지난 광주 원정에서 2-3으로 패했다. 하지만 졌지만 잘 싸웠다라는 말이 어울리는 경기였다. 먼 원정길 및 악천후 속에서 치러진 경기였지만 19라운드 기준 1위 광주를 상대로 슈팅 수(11-8) 등에서 알 수 있듯 물러서지 않는 축구를 선보였다.

 

충남아산은 광주전 패배를 잊고 다가올 대전과의 경기에서 분위기 반전 및 홈 5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자 한다. 올 시즌 충남아산은 홈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홈 4경기 동안 31무로 승점 10점을 쌓았으며 3경기 연속 무실점 경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즌 전체로 보아도 431패로 8경기 동안 1패만을 허용하는 등 홈에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물론 대전은 쉽지 않은 상대다. 최근 4연승을 달리며 쾌조의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올시즌 충남아산이 홈에서 허용한 단 한 번의 패배가 대전전이기에 이번 맞대결도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충남아산은 유강현의 발끝에 기대를 모은다. 유강현은 경남 티아고(9)에 이어 득점 2위와 경기 MVP 5회로 전체 1위를 달리는 등 리그에서 손꼽히는 공격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지난 광주전에서 올 시즌 마수걸이 골을 성공한 조주영도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어 대전의 골망을 가를 수 있을지 주목해 보아야 한다.

 

대전전을 앞둔 박동혁 감독은 지난 광주전 패배는 아쉬웠지만 잊고 대전전 준비에 매진했다. 대전 또한 강팀이고 상승세를 타고 있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하지만 우리 팀도 홈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고 상대하기에 껄끄러운 팀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지난 패배를 이번 경기에서 복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613일 월요일 오후 7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과 대전의 경기는 생활체육TV,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2회 SMART 청소년 드론축구대회 참가팀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