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여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06/07 [17:32]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여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온양뉴스 | 입력 : 2022/06/07 [17:32]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2022년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진로탐색 및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여름학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2022년 여름학기 프로그램은 청소년의 창의성과 감수성 발달을 위한 문화프로그램. 신체증진 및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체육프로그램, 진로탐색 프로그램, 실무능력을 향상을 위한 청소년 인터쉽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였다.

 

특히 이번 여름학기의 경우 놀이공원을 테마로 미니바이킹, 스포츠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체험거리와 청소년들의 재능기부 공연 관람이 가능한 지역연계사업 오픈하우스, 뉴스포츠, 풍선아트, 칼림바, 클레이 등 진로스케치 프로그램, 펫 베이커리, 디져트 신메뉴 개발과정, 네일아트 디자인 개발과정, 바리스타 자격증 과정 등 심화된 직업체험과 자격증 취득·수료가 가능한 전문직업교육, 청소년들의 건강한 신체단련 활동을 위한 행복나눔스포츠클럽, 청소년이 안전하고 유익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국가가 인증한 프로그램 나도, 이제 이모티콘 작가, 지역 내 메이커스페이스 문화를 확산을 위한 예비영재교실, 3D 프로그램 4차 산업메이커, 아산시 관내 사업장을 방문하여 인턴십 체험이 가능한 청소년 인터쉽, 방과 후 청소년들을 위한 체험활동, 학습지원, 상담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등 11개 분야 25개 프로그램 모집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614일부터 617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하며, 스마트폰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장기화 된 코로나19 여파로 몸과 마음이 지친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여름방학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진로탐색 및 체험, 건전한 여가생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라도 밝혔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2022년 여름학기 프로그램참가자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청소년 문화의집 홈페이지 혹은 다양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밴드, 유튜브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타문의 사항은 041-531-5678(내선 2/3)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문의 :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위치 : 아산시 배방읍 연화로 29(지산공원 내)

전화번호: 041)531-5678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함께 걸어봄 건강걷기대회’ 사전신청자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