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남아산FC, 마스크 제조사 (주)바이오플러스와 후원 협약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04/11 [18:35]

충남아산FC, 마스크 제조사 (주)바이오플러스와 후원 협약

온양뉴스 | 입력 : 2022/04/11 [18:35]

 

 

충남아산FC웰클린 KF94 마스크제조업체인 ()바이오플러스와 함께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바이오플러스(대표이사 오진태, 이하 바이오플러스)2022시즌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바이오플러스 오진태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바이오플러스는 2022시즌 충남아산의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든든한 지원에 나서며 충남아산은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대형 통천과 A보드 광고 및 전광판 영상 송출 등을 통해 바이오플러스의 제품인 웰클린 KF94 마스크 홍보에 앞장선다.

 

바이오플러스는 황사 마스크 등 의료용품 제조업체로 웰클린 KF94 마스크를 자체 개발해 마스크가 선택이 아닌 필수인 현재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웰클린 KF94 마스크는 다양한 컬러 및 사이즈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모두 착용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3중 구조 정밀필터를 사용해 황사, 미세먼지, 전염성 질병으로부터 사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본 협약을 통해 바이오플러스는 현금 후원뿐만 아니라 선수단 및 사무국 직원의 안전을 위해 웰클린 KF94 마스크를 제공하며 향후 충남아산과 다양한 마케팅 및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에도 나설 예정이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든든한 후원사가 되기까지 힘써주신 바이오플러스 오진태 대표이사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본 협약이 양 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향후 바이오플러스와 지역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바이오플러스 오진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이 이루어지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또한 충남아산FC 선수들과 충남도민에게 웰클린 KF94 마스크 기부를 하여 도민 건강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은 후원인 것 같다. 마지막으로 충남아산FC 선수들이 더욱더 좋은 경기로 시민과 팬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를 부탁드리는 바이다라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시, ‘선비, 외암마을의 밤을 거닐다’ 야간문화 행사 개최
1/1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