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이명수 의원, 지역예술인 정현재 작가 초대전 개최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1/12/16 [17:13]

이명수 의원, 지역예술인 정현재 작가 초대전 개최

온양뉴스 | 입력 : 2021/12/16 [17:13]

 

이명수 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 충남 아산시갑)1220()부터 24()까지 국회 의원회관 1층 제1로비에서 지역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문화예술인 발굴 시리즈1 정현재 작가 초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새농촌문화포럼(대표 나도은)과 공동주최하고, 대전 목요언론인포럼(회장 윤성국)의 후원으로 열린다.

 

이명수 의원은 지방에서 활동하시는 예술가분들은 뛰어난 능력과 높은 예술적 가치가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지방이라는 한계에 부딪히며 그 가치를 제대로 존중받지 못하고 있어 늘 안타깝게 생각했다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문화예술인들을 발굴하는 차원에서, 대전·충청지역에서 활발한 창작활동을 해 오신 서양화 초대작가인 정현재 작가님의 초대전을 기획했다면서 이번 전시회 개최 취지를 밝혔다.

 

끝으로 이명수 의원은 지역문화는 창조산업의 핵심인 문화콘텐츠산업의 모태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문화 예술인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동시에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평범한 전업주부로 살다가 미술가의 삶으로 인생 2막을 열며, 대한민국미술대전3년 연속 입상과 함께 국전 작가로 선정되신 작가님을 모시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이번 정현재 작가 초대전을 시작으로 지역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예술영역에서 활동하시는 지역문화예술인들의 발굴 및 양성에 힘쓰겠다며 강한 확신을 보여줬다.

 

한편, 이번 전시회 개막식은 20() 오전 10시이며 김상희 국회부의장과 윤창현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축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태안군 청년마을, ‘오락발전 투나잇’ 참가자 모집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