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배방적십자봉사회, 소외계층 맞춤형 방문봉사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1/11/22 [19:29]

배방적십자봉사회, 소외계층 맞춤형 방문봉사

온양뉴스 | 입력 : 2021/11/22 [19:29]

 

 

아산시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회장 현창섭)가 지난 19일 관내 저소득층 23가구를 대상으로 맞춤형 방문 봉사활동을 했다.

 

맞춤형 방문 봉사는 배방읍 행복키움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장애인·독거노인·다문화 가족 등 소외계층이 거주하는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활동이다.

 

이날 배방적십자봉사회 단원들은 각 가구를 방문해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아산시기초푸드뱅크에서 지원받은 식료품을 전달했다.

 

또 이번 달 생신을 맞은 노인가구 2가구를 방문해 나눔플라워(대표 김은중)에서 후원한 5만원 상당의 꽃바구니와 뺑드메르(대표 신현철)에서 후원한 4만원 상당의 케이크를 각 가구에 전달하며 생신을 축하드리는 마음을 함께 전했다.

 

현창섭 회장은 웃는 얼굴로 우리를 맞이해주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우리도 함께 웃게 된다. 더 많은 이웃들을 마주해 웃음과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규 배방읍장은 바쁜 일정을 제쳐두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주시는 배방적십자봉사회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보다 살기 좋은 배방읍이 될 수 있도록 복지증진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태안군 청년마을, ‘오락발전 투나잇’ 참가자 모집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