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시, ‘은행나무길에서 만나는 일상 회복’ 문화행사 성료

아산시승마협회와 ‘미니승마대회’등 서포터즈 프로젝트 진행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1/11/22 [19:27]

아산시, ‘은행나무길에서 만나는 일상 회복’ 문화행사 성료

아산시승마협회와 ‘미니승마대회’등 서포터즈 프로젝트 진행

온양뉴스 | 입력 : 2021/11/22 [19:27]

 

아산시(시장 오세현)와 아산시 승마협회(회장 이홍하)가 지난 21일 곡교천 일원에서 은행나무길-일상으로의 회복이라는 주제로 미니승마대회와 방문객 대상 ‘SNS 챌린지 사진토퍼행사를 펼쳐 시민과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올해 개최 예정이었던 아산시장배 전국승마대회가 코로나19로 인해 내년으로 연기되자 아산시 승마협회가 시민과 함께하는 조그마한 미니 승마대회를 기획하며 추진됐다.

 

현재 아산시에는 2곳의 승마장이 있으며 모두 유소년 승마단을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유소년 승마단이 연습한 기량을 발휘할 기회가 없어 안타까웠는데 이날 미니 승마대회에서 서로 경쟁하며 승마 실력을 뽐낼 기회를 얻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홍하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볼거리와 소소한 체험을 제공해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아산시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진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정규 시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자체 승마대회가 연기돼 아쉽다단계적 일상회복 체제로 전환되는 내년 승마대회는 각종 시민참여 연계 행사를 통해 모든 시민이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장 내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시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전국짚풀공예대전’ 입상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