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2021 플라스틱 제로, 우리집! 함께해요!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1/10/29 [18:32]

2021 플라스틱 제로, 우리집! 함께해요!

온양뉴스 | 입력 : 2021/10/29 [18:32]

 

 

아산시자원봉사센터는 29() ‘2021 플라스틱제로, 우리집! 함께해요!’가 성료되었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그린피스의 플라스틱 제로캠페인의 일환으로 관내 가족형 자원봉사활동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본 프로그램은 초등청소년 자녀가 있는 20가정이 참여하여 활동했다. 가족단위로 진행되어진 본 프로그램은 비대면 자원봉사교육영상 및 플라스틱제로와 관련한 미션 5가지를 완료한 후 결과보고서를 제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어 초등청소년 자원봉사자의 흥미를 높여주었다.

 

플라스틱제로 미션은 (미션 1)비대면 자원봉사교육 영상시청, (미션 2)플라스틱 제로 실천가정 문패와 가족사진 촬영 후 3일간 SNS를 활용한 홍보, (미션 3)물티슈 대체용품 사용하기, (미션 4)페트병 라벨 1인당 10개떼기 (미션 5)우리집 재활용품 분리배출하기, (미션 6)결과보고서 작성 및 이메일 제출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전은정 팀장(아산시자원봉사센터) 참여한 모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며,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플라스틱이 얼마나 많은지 알게 됨으로써, 참여한 자원봉사자들 스스로 환경에 대한 문제의식을 느끼게 되었을 것이라고 믿는다. 더 나아가 우리가 살아갈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삶에 앞장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함께 걸어봄 건강걷기대회’ 사전신청자 모집
1/8
광고
광고
따뜻한이야기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