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정종호 온양문화원장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1/10/14 [17:11]

정종호 온양문화원장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온양뉴스 | 입력 : 2021/10/14 [17:11]

▲ 김태웅 한국문화원연합회장과의 축하 기념사진     ©

 

 

정종호 온양문화원장은 지난 107()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개최된 2021지방문화원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종호 원장은 20155월 온양문화원장에 당선, 취임한 후 그동안 온양문화원 생활문화 및 문화학교 활성화에 주력하여 월평균 600여명의 수강생과 동아리팀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힘써 왔으며, 문화 단체간 가교로 헌신해 문화원의 역할을 높이고 위상을 정립하는데 크게 기여해 왔다.

 

이와 관련 문화예술로 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이어가는데 상호 긴밀하게 협력하고자 온양문화원, ()아산문화재단, 한국예총 아산지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한바 있다.

 

정종호 온양문화원장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위축되어 있는 시민들을 위해, 1030힘을내요 아산! special drive in concert”의 모티브로 2회 아산시 달그락 drive in concert‘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협조를 당부하였으며, 앞으로 문화원의 내실을 기하고, 아산시의 지역문화를 발전시키며 문화예술을 즐기고 향유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양문화원은 800여명의 법인회원 및 600여명의 문화강좌생, 동아리 회원들이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문화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함께 걸어봄 건강걷기대회’ 사전신청자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