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윤원준 의원, ‘안내판, 이정표 등 전수조사 촉구’ 5분발언

잘못된 안내판, 이정표 등 정정을 위한 전수조사 필요성 제기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1/10/14 [16:51]

윤원준 의원, ‘안내판, 이정표 등 전수조사 촉구’ 5분발언

잘못된 안내판, 이정표 등 정정을 위한 전수조사 필요성 제기

온양뉴스 | 입력 : 2021/10/14 [16:51]

 

아산시의회 윤원준 의원은 13일 아산시의회 제23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이정표, 안내판 등의 전수조사를 요청하는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윤원준 의원은 도고면 버스승강장 옆에 세워져 있는 안내판이 26년 이상 노후되었음에도 교체되지 않은 것에 대해 아산시로 승격된 지도 26년이란 세월이 지났지만 이 안내판에는 아산군수라고 선명하게 쓰여있다아산군수 글자 위에 아산시장이라고 인쇄글을 덧붙이기는 했지만 아산시장 문구는 지워져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산시 서부권 지역 온천 관광지의 얼굴인 도고 시전리 입구 삼거리에 있는 이 안내판을 관광객들이 본다면 얼마나 무관심하다고 생각하겠느냐“50만 자족도시를 꿈꾸는 우리는 아산군민입니까, 시민입니까? 지금까지 26년간 전수조사를 아직도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까? 아니면 전수조사를 하고도 무시한 것입니까?”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선장 신성2리 구판장 삼거리에 있는 도고골프장 입구 이정표들에 대해서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지는 선장면 신성리로 등록되어 있으며 도고온천 가곡리에 위치해 있으나, 이정표에는 궁평리로 표기되어 있다면서 아산 글램핑장은 선장면 죽산리에 위치해 있으나 궁화리로 표기되어 있다고 말했다.

 

특히 외부인과 관광객이 해당 지역을 방문한다면 정확한 정보가 없어 오류가 발생할 것이라며 물론 내비게이션을 보고 찾을 수 있지만, 내비게이션과 이정표가 다른 것을 발견하고 혼란을 야기하지 않겠느냐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 이정표들을 본 선장면과 도고면 주민들은 내용이 다른 이정표를 보고 행정에 소외감을 느낄 것이라며 우려를 표했다.

 

끝으로 윤 의원은 온양시와 아산군이 1995년도에 통합되어 아산시가 되었다. 50만 자족도시를 꿈꾸며 앞장서는 아산시에서 일어나지 말아야 할 내용이라고 생각한다아산시의 조형물과 이정표 안내문 등의 오류를 방지하고, 정확성을 기하기 위해 아산시장에게 해당 시설의 전수조사를 요청한다고 말하며 5분 자유발언을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시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전국짚풀공예대전’ 입상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물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