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남교육청과학교육원, 방송콘텐츠진흥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1/06/13 [20:02]

충남교육청과학교육원, 방송콘텐츠진흥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온양뉴스 | 입력 : 2021/06/13 [20:02]

 

충청남도교육청과학교육원(원장 전종현)은 6월 9일(수) 충청남도교육청과학교육원에서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이사장 정상모), 소나기 커뮤니케이션(대표 어윤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세 기관은 ▶동영상 콘텐츠 제작 교육에 관련된 프로그램 운영 ▶상상이룸(메이커스페이스)교육, 융합체험교육, 진로교육 등의 상호협력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교육활동 ▶친환경교육 활동과 관련된 사항 ▶기타 세 기관의 관심 사항에 대한 상호협력 등을 추진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충청남도교육청과학교육원은 충남교육과 충남과학교육 발전을 위한 영상전문인력 양성, 충청남도교육청과학교육원 ‘영상창작소’ 활용의 극대화, 언택트 시대에 맞춘 온라인 자료 제공을 통해 학생의 탐구능력 신장 및 창의력 배양, 과학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영상자료 개발, 영상학습공동체 운영을 통한 교원의 영상자료 제작 능력 향상 등 다양한 활동을 운영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충청남도교육청과학교육원 전종현 원장은 “전국 최다의 영상콘텐츠를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는 과학교육원으로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충남지역의 교원과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상 콘텐츠 제작 교육, 상상이룸교육 등을 더욱 내실있게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며, 방송콘텐츠진흥재단, 소나기 커뮤니케이션과함께 더욱 발전하는 과학교육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시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전국짚풀공예대전’ 입상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