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남아산FC, 서해바다 물결 담은 2021시즌 유니폼 발표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1/02/10 [17:22]

충남아산FC, 서해바다 물결 담은 2021시즌 유니폼 발표

온양뉴스 | 입력 : 2021/02/10 [17:22]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서해바다 물결을 담은 2021시즌 유니폼 ‘New Wave’를 10일 발표했다.

 

충남아산FC는 올 시즌 팀 메인 컬러를 파란색으로 삼는 변신을 시도했다. 이에 따라 홈 유니폼은 서해바다와 온양온천을 상징하는 파란색과 원정 유니폼을 흰색으로 선정하여 2021시즌 변화와 혁신, 나아가 도약을 이루겠다는 구단의 의지를 담았다.

 

올 시즌 유니폼은 전체적으로 서해바다 물결을 상징하는 패턴이 자리 잡고 있다. 물결 패턴은 캐치프레이즈 ‘파랑주의보’의 의미인 ‘충남아산FC가 일으키는 파란색 물결을 조심하라’로 올 시즌 충남아산FC가 던지는 각오를 표현했다.

 

올해 유니폼 또한, 디테일한 부분에 지역 상징물을 담아냈다. 유니폼 후면 상단에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충남의 역동성’을 상징하는 충청남도 심벌마크와 후면 하단엔 홈구장인 이순신종합운동장을 형상화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백넘버 안에는 아산시 시목인 은행나무의 은행잎을, 소매엔 아산의 대표 명산인 영인산을 화살표 모양으로 형상화하여 1부 리그로 승격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골키퍼 유니폼은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주황색과 검은색으로 선정하여 다양한 색상으로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충남아산FC의 2021시즌 유니폼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충남아산FC 팬샵)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홈페이지-https://www.asanfc.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시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전국짚풀공예대전’ 입상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