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 본격추진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1/01/25 [16:24]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 본격추진

온양뉴스 | 입력 : 2021/01/25 [16:24]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사업’이 본격 추진됨에 따라 기본설계에 앞서 설계서포터즈 1차 회의를 개최했다.

 

원도심 재래시장 주차장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는 온천동 41-2번지 일원 구 온양상설시장을 철거하고 공사비 96억 원을 들여 지상4층, 연면적 약 6900㎡규모로 건립 예정될 예정이며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내실 있는 설계를 도모하고자 설계서포터즈를 구성 운영하고 있다.

 

설계서포터즈는 분야별 전문가와 온양온천시장 상인회 대표 등 4인으로 구성돼있으며 공사 준공 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설계용역 수행자의 설계(안)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판매시설 구성 및 배치 ▲층별 층고 조정 ▲주차동선 및 방향 ▲엘리베이터 크기 및 위치 ▲복도 및 화장실 특화디자인 등에 대한 의견을 조율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성철 공공시설과장은 “서포터즈 위원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심도 있게 검토 반영해 완성도 높은 설계(안)이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 사업은 2020년 12월 설계공모안을 선정했고 2021년 6월까지 실시설계를 완료한 뒤 8월 착공하여 2022년 7월 준공할 계획이다. 건립 후 온양온천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켜 원도심의 상권 활성화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시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전국짚풀공예대전’ 입상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