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양승조 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 ‘양승조 펀드’ 출시!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18/05/09 [16:54]

양승조 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 ‘양승조 펀드’ 출시!

온양뉴스 | 입력 : 2018/05/09 [16:54]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로 확정된 양승조 의원이 선거비용 마련을 위한 ‘양승조 펀드’를 출시한다.

 

충남도지사 후보 중 가장 먼저 출시된 ‘양승조 펀드‘는 깨끗한 정치자금 마련과 선거자금의 투명성을 높이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승조 후보 측은 선거자금 마련을 위해 총 11억원을 목표로 '양승조 펀드'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1만원부터 약정이 가능한 ‘양승조 펀드’는 1차로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하고 연 3.6%의 이자를 적용하여 8월 13일 상환한다.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는 “충남의 미래는 도지사 혼자가 아니라 도민 모두가 참여해 만들어 간다는 의미로 펀드를 출시했다”며 펀드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양승조 후보는 “펀드를 통해 선거자금의 투명성을 확고히 하고, 나아가 깨끗한 정치, 참여하는 유권자’라는 모범적인 선거문화 정착에 기여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양승조 후보는 “국민 여러분께 돈을 빌린 후 소중히 쓰고 원금에 이자, 그리고 ‘더 행복한 충남’을 더해 돌려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대전·세종·충남선거관리위원회가 지난 2월 발표한 6.13 지방선거 충남도지사 선거 상한액은 13억8000만 원이다.

 

최근 여론조사에서 50%에 가까운 정당지지도를 보이는 더불어민주당의 양승조 충남도지사후보는 선거 상한액에 가까운 전액을 보조받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양승조 펀드는 https://bfund.kr/로 접속 후, “양승조” 검색과 본인인증 순으로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고, 양승조 후보 선거사무소 직접 방문을 통한 약정도 가능하다.

 

양승조 후보는 지난달 13일 더불어민주당 당내 경선을 통해 충남도지사 후보로 선출된 후 지난 1일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를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팬사인회?! 보내드림’ 충남아산FC, 유니폼 사전 구매 이벤트
1/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