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중학교, 2018학년도 입학식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18/03/02 [16:14]

아산중학교, 2018학년도 입학식

온양뉴스 | 입력 : 2018/03/02 [16:14]




아산중학교(교장 심관보)는 지난 2일, 교내 태경관에서 아산학원 이사장과 학부모, 지역인사 및 아산중학교 동창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생 287명의 입학식을 가졌다.

 

이태섭 이사장은 신입생 축사를 통해 “무술년을 맞아 신입생 모두가 도전적이고 생명력 넘치는 미래지향적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하고 “교사 또한 열과 성을 다하여 학생들을 지도해 주길 부탁하며, 귀한 자녀들을 본교로 진학시켜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학생들이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심관보 교장은 "자신의 끼를 찾고 꿈을 키워나가는 역동적인 청소년기를 지역의 명문사학인 아산중학교 교정에서 마음껏 펼쳐보기를 바란다."며 축하했다.

 

이날 신입생 대표로 선서를 한 김지원(아산중1) 학생을 비롯한 모든 신입생들은 학교 교칙을 잘 지키고 학생으로서의 본분에 성실하며 학업에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 자리에 참석한 김재명 아산중학교 총동창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새로 입학하는 신입생 중에서 성적이 우수한 학생 10명에게 각 20만원씩 총 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동창회를 대표하여 입학을 축하해주었다.아산중학교는 2018학년도에도 바른 품성과 올바른 생활지도가 바탕이 된 학력 증진을 교육 중점 목표로 정하고 차별화된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이미 2월 중 신학기를 시작하여 2월 26일부터 28일까지 2,3학년으로 진급하는 재학생 뿐 아니라 오늘 입학하는 신입생들까지 모두 등교하여 담임교사를 중심으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각종 동아리부서, 방과후 활동 부서 조직, 학교폭력 추방 및 금연결의대회, 표준화심리검사, 담임교사와 개인 면담 등 새 학기 시작을 위한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2024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내달 5일 신정호에서 개최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