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고, 진로 과학체험 실시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17/08/28 [16:35]

아산고, 진로 과학체험 실시

온양뉴스 | 입력 : 2017/08/28 [16:35]



 

아산고등학교(교장 오대식)는 지난 8월 26일에 국민대학교 13개 학과의 학생 및 입학사정관 50명을 초청해 ‘KMU DREAM UP 진로학과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진로체험은 교육학과, 정치외교학과, 건축학부, 기계공학부, 바이오발효융합학과, 산림환경시스템학과, 소프트웨어학부, 식품영양학과, 전자공학부, 금속공예학과, 도자공예학과, 스포츠건강재활전공, 스포츠교육전공 총 인문계열 2학과와, 자연계열 7학과, 예체능 4학과로 구성했다.

 

학생들은 ‘학생부종합전형의 이해’ 강의를 듣고 각 학과의 강의실을 찾아가서 개별 학과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진로 및 대학입시에 대해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다 심도 있게 ‘학생부종합전형’을 이해하고 관심 있는 학과 및 대학의 정보를 얻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송다미 학생(정치외교학과 2학년)은 “학생들이 다소 소란스러울 줄 알았는데 사뭇 진지한 태도로 집중한 모습에 자신의 진로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조병윤 학생(아산고 고2)은 “관심 있던 건축 분야의 내용을 듣고 깊이 있는 진로탐색이 됐으며, 나의 미래를 고정적인 관념에서 벗어나 보다 넓게 바라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오대식 교장은 “학생의 진로교육을 위해 귀한 시간을 마다않고 이렇게 진로체험전을 준비해주신 국민대학교에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이번기회를 통해 자신의 꿈과 끼를 발현하는 밑바탕이 되었을 것이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시 ‘제2회 백의종군 길 마라톤대회’ 전국대회 우뚝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