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고, 고려대 입학설명회 개최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17/05/31 [16:51]

아산고, 고려대 입학설명회 개최

온양뉴스 | 입력 : 2017/05/31 [16:51]




 

아산고등학교(교장 오대식)는 지난 29일 고려대학교 박진철, 윤창호, 정채승 입학사정관을 초청하여 본교 교사 12명을 대상으로 ‘고려대 입학전형사정관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교사, 학생들이 공통적으로 가지는 고려대 입시의 의문점과 희망학과를 진학하기 위한 교과와 비교과 활동 방법 등의 의문점을 입학사정관과의 1:1 질의응답 방식을 통해 진행했다.

 

박진철 입학사정관은 “고려대를 진학하기 위해서는 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보다 수업에 깊이 있고 탄탄한 수업을 통한 학생의 역량을 더 중요시 여긴다. 학생의 심화된 활동으로 독서, 동아리, 봉사활동이 연계될 때 그 학교와 학생에 대한 신뢰도를 갖게 된다.”며 비교과 활동의 연계성을 강조하였다.

 

간담회를 통해 아산고등학교는 학생들의 진학지도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학교의 특색사업을 통한 학사운영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다.

 

오대식 교장은 “올해 고려대 입학사정관을 모시고 본교에서 이렇게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여 감사하다.”며, “앞으로 수업의 내실화를 위한 교육과정운영을 독려하며, 진학 정보를 얻기 위해 대입 관계자를 적극적으로 초청하여 본교 교사의 진학지도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문인협회, 제1회 ‘아산시민 시낭송대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